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배재대학교 근처 고깃집 고구려!

안녕하세요 성실한 상구입니다! 

오늘은 대전 배재대학교 근처에 위치한 (연탄 초벌 고구려) 음식집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저희는 총 4명이서 갔는데 이른 시간이라 테이블은 저희만 있었습니다! 

조용하고 좋더라고요 ㅎㅎ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왼쪽 공사 중인 게 보이는데 원래는 저곳에 있었는데 최근에 옮기셨더라고요.

더 깔끔해지고 커지고 좋습니다! 

가게 내부사진

사우나 느낌도 나고 재밌습니다 ㅎㅎ 

메뉴 사진입니다! 저희는 가볍게 초벌 돼지 양념구이, 초벌 양념 삼겹살 둘둘 해서 총 4인분 주문했고,

목이 말라 고기 먹기도 전에 콜라를 시켰습니다 ^^

참고로 양념구이는 목살입니다.

요 큰 게 2,000원입니다!! 별거 아니지만 기분 좋아지는 가격이쥬 

기본 상차림이 나오는데 저 간장 같은 소스를 저는 굉장히 좋아합니다. 파무침, 콩나물 넣어서 고기랑 같이 먹으면 달짝지근한 게 고기랑 완전 안성맞춤!

 불판에 올라간 고기는 아까 주문한 양념구이(목살), 양념 삼겹살입니다.

이쁘게 잘 익은 고기들ㅎㅎ 

4인분으로는 배가 안차 고기도 더 먹었지만 고구려에 가면 항상 먹는 후식이 있습니다.

바로 김치말이 국수인데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고기랑 같이 먹으면 저는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비주얼이 영롱합니다^^ 국물도 깔끔해서 글 쓰면서도 군침도네요.

하나만 먹으면 아쉬우니 짜파게티도 추가! 

물론 많아서 저 혼자 못 먹습니다ㅎㅎ 

저는 이곳을 방문 후 집에서 짜파게티 먹을 때도 달걀 후라이를 하나 얹어 먹게 되었습니다. ㅎㅎ 

반숙 후라이와 짜파게티의 조합 ㅠㅠ 사랑합니다.

 

네, 오늘은 배재대학교 근처에 위치한 고구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학생분들 타켓으로 해서 그런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은 고구려! 이글 보시면 오늘 저녁 고구려 어떠신가요^^ 

김치말이 국수와 기본으로 나오는 소스! 꼭 맛보세요 

그럼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유익한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는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