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수정삼겹살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오류동에 위치한 수정삼겹살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

최근에 여자친구와 함께 대전에서 놀다가 삼겹살이 먹고 싶어 근처에 있는 식당을 갔는데 바로 수정삼겹살! 

가게 안은 이미 문전성시입니다. 저는 특히 돌판 위에 두꺼운 삼겹살 조합을 좋아하는데 이곳이 바로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6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다들 저녁먹을 시간이라 그런지 웨이팅도 꽤나 있었고 가게 안 벽에 붙어있는 A4용지에 이름을 적는 곳이 있었습니다 ㅎㅎ 아날로그식으로 재밌네요. 

십오 분? 가량 기다리고 금방 착석했습니다! 메뉴판도 재밌죠? 이 가게만의 매력 같기도 하고ㅎㅎ 

맛있게 먹으려면 무조건 생삼겹!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사람들은 많지만 회전율이 좋아서 주문 후 금방 나옵니다!

사장님이 직접 김치를 올려주십니다. 김치는 더 필요할때 말씀드리면 직접 오셔서 원하는 만큼 얹어주시고 퇴장하십니다! 

기본 셋팅이 나오는데 색감도 이쁘고 사장님께서는 김치 콩나물 다 좋지만 샐러드와 삼겹살 조합도 괜찮다면서 추천해주시더라고요. 호기심이 많은 저는 바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요즘 샐러드와 고기를 종종 먹곤 합니다. 

 

올릴 수 있는건 다 올리고 보자!! 

돌판 위 마술사가 되어봅니다ㅎㅎ 확실히 불을 꺼도 돌판이라 금방 식지 않는 게 최고 장점 아닐까요?! 

기분 탓일 수도 있지만 더 맛있는 거 같은? ㅎㅎㅎ

고기 한쌈 데헷

갖가지 채소들과 같이 콤비를 이루면 음 깔끔한 게 먹기 딱 좋습니다.

고기만 먹고 가기엔 섭하니 볶음밥을 주문해봅니다.

볶음밥 같은 경우에는 직접 볶을 시 1인분 1,000원 직원분이 해주시면 2,000원입니다. 

그래도 직원분이 해주시는게 더 맛있을 거 같아 저희는 2천 원으로 하였고 보기 좋게 해 주신 볶음밥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온 수정삼겹살 리뷰를 해봤습니다.

위치는 대전 오류동 (서대전네거리 근처)입니다.

하루 중 오후5~7시 사이가 가장 바쁘다고 하시는데 이점 알고 가시면 좋을 거 같고요 오류동 맛집 검색하시는 분들

꼭 다녀가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더욱 유익한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는 큰 힘이 됩니다!